사용자 삽입 이미지


꽃보다 남자 일본판


나의 베스트 만화책은 단연 '꽃보다 남자'라고 말하고 다녔던 때가 있었다
물론 내가 만화책이란 걸 본 기간은 2-3년 정도로 그리 길지 않지만
중학생이던 시절 내가 본 만화책 중에 가장 재미있던 건 꽃보다 남자였으니까

그 후 만화책에서 점점 멀어져 가며
자연히 꽃보다 남자도 잊혀지고 있을 무렵

우리나라에서도 꽃보다 남자를 한댄다
대충 귓등으로 듣고 김현중이 츠카사역인 줄 알고
실망
기대도 않고 관심도 없었다

하지만 다행히 츠카사역은 좀더 키크고 좀더 연기 잘하게 생긴 아이였고
때마침 나는 겨울 계절학기가 끝나고 한가할 뿐이고
그래서 보게 된 한국판 꽃보다 남자

있지, 아... 츠카사 역은 좋아할 수밖에 없잖아, 누가 하든!
(김현중이었다면 음... 고민해봐야겠지만)
아무튼 난 한국판 꽃보다 남자에 빠져 버렸고
악 다음주까지 기다릴 수 없어!
라며 일본판 다운로드 크크 (이건 한국판 꽃보다 남자에 빠졌다기보다 단순히 꽃보다 남자에 빠진건가)


확실히
내용 전개가 너무 좋다
인물들의 감정도 그렇고 왜 이런 일이 벌어지는지
이 사람들이 왜 이런 감정을 갖고 왜 이런 행동을 하는 것인지
정말 연결이 잘 돼 이해가 잘 가

맨날 소리만 지르고 오바액션만 하는 금잔디와 달리
츠쿠시는 강약이 있고 (강하기도 하고 여리기도 하고)
왜 츠카사가 반해버릴 정도로 멋있는 아인지 설명이 돼
원작에서의 '솔직함'은 조금 부족하지만
(너무너무 솔직하지 못한 마키노는 화가 나서 시즌2 그만뒀잖아 내가
음식을 먹을 때처럼만 츠카사에게 솔직하면 얼마나 좋아!)

어쨌든 재밌었어
내가 원작을 너무 재밌게 봐서일까
아직도 꽃보다 남자를 대할 때면 중학생 소녀 시절로 돌아가는 내 마음 때문일까
내가 만화책을 보지 않았더라도 지금 이걸 재밌어할까
그럴 거 같기도 하고 뭐

캔디 신데렐라 뭐 이런거 다 떠나서
난 츠쿠시의 솔직함이 좋았어
괴롭게 맞으면서 도대체 의미를 알 수 없는 금잔디의 "더해! 더해봐!"가 아닌
아프면 아프다고 하고 하지 말라고 소리치고
(사실 원작에선 훨씬 더 솔직하지만-원작에선 사랑에도 솔직해)
집안일로 힘들면 힘들어 하지만
그러면서도 당당해서

루이 역은 슌이나 윤지후나 왜이리
그저 사랑의 훼방꾼 같고 얄밉고 느끼하고
원작의 루이를 전혀 살리지 못하고 있어
(근데 시즌2에선 루이 좀 괜찮드라 마지막쯤에 '난 츠쿠시 포기하지 않아'
좋았어 루이! 난 그렇게 자기 감정에 솔직하고 쉽게 포기하지 않는 게 좋다구
사실 츠카사가 루이 앞에서 머리를 땅에 찧으면서 부탁한다고 할 때도
굽히지 마 루이! 했어 난 영원히 츠카사 편인데 잉)

어쨌든 나의 변함없는 사랑은 오직 츠카사!
츠카사 역은 다 너무 좋은거 있지
구준표도 도묘지도 (도묘지가 훨씬 츠카사 답다)
그냥 꼬불머리면 다 좋은건가 ㅋㅋㅋ

나 쥰한테 반했나봐 아잉
예쁜 사진 너무 많은데
그래도 츠쿠시랑 같이 있는 사진 올려야 할 거 같아서
고르고 골라 저 사진
대신 보너스로 쥰 이쁜 사진 하나 넣어야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심각한 표정 장난스러운 표정 화난 표정 즐거운 표정 다 너무 이쁘다 잉

일본식으로 말하자면,
"있지 어쩐지 들뜬 기분이 되어버려서
나 혹시 그애에게 반해버리고 만걸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실은 조금 걱정되기도 하지만 역시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있는 편이 좋아"
(시즌2에서 츠쿠시랑 손 잡았다고 설레하는 거 너무 귀엽지 뭐야 꺅)

내가 배우고 싶은 건
츠쿠시의 솔직함
츠카사의 믿음과
             변함없음

역시 츠카사가 젤 멋져
아무래도 안되겠어 보너스 하나 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예쁘다

(트렌디 드라마 하나 보고 나니까 이제 생각하는 드라마 보고 싶은 거 있지
거짓말 볼까 했는데 찾아도 없네)

Posted by duun

카테고리

모두 (186)
일상의 몽상 (146)
글이 되려는 글 (4)
보고 읽고 느끼고 (28)
행복, 주관적 안녕감 (4)
연습장 (0)
작문 (4)
여성주의상담 (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